220218 , 금 - 👶🏻 빛봄 1019 : 어린이집 알림장 🔔
2022.02

이번주 어린이집 알림장,

 

 

 

 

 

02.09
공이 데굴데굴~ 착착 쌓은 기둥에 공을 굴려 보았어요~ 시영이 공굴리는 놀이가 재밌었지 굴러가는 모습을 탐색도 하고 떨어진 공도 열심히 찾으러 다니면서 신나게 놀이 했답니다^^
어제 제가 전화드린 내용이 혹시라도 서운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우리 시영이 더 잘 보살피고 싶어 연락 드린거니 맘 상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시영이 기저귀 보내 주세요~

 

 

 

 

 

 

 

 

 

 

02.14
겨울옷에 도장찍기 활동 했어요~ 바람불고 추운 겨울엔 옷을 따뜻하게 입어야 한다는걸 알려주고 따뜻한 겨울옷은 어떻게 생겼는지 탐색한후 도장도 찍어 보았답니다^^ 우리 시영이도 도장 열심히 찍으며 활동 참여 했어요~~

 

 

 

02.16
1년동안 한별에서 열심히 생활한 시영이♡♡
오늘 수료증에 들어갈 사진 찍었답니다^^ 수료옷 입기 싫다고 안입는다 하다가 옷 입으니 예쁜 표정으로 사진 찍네요^^
ㅛ시영이 가방에 교육비 납입증명서 넣었으니 확인해 주세요~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