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304 , 금 - 👶🏻 빛봄 1033 : 어린이집 알림장 🔔
2022.03

이번주 어린이집 알림장,

 

 

 

 

 

 

 

 

 

03.03
안녕하십니까? 일 년 동안 잎새반 친구들과 함께 할 교사 박현숙입니다~ 씨앗이 새싹이 되고 무럭무럭 자라 잎이 되고 꽃이 피고 열매를 맺는 과정을 우리 이쁜이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서로 믿음 안에서 함께 하기를 소망합니다~^^
우리 시영이 오늘은 어제와 다르게 씩씩하게 교실에 들어와서 친구들과 놀이에 참여했어요` 어제 보다는 조금 안정된 모습 보입니다. 책상에 앉아 클레이 놀이했어요~ 집중력 최고네요~ 20분 동안 만들고 찍고 잘랐다 붙였다 반복하며 즐거워 보입니다~
앞으로도 이렇게 천천히 기본생활습관, 친구들과 협동하여 놀이하는 법을 배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점심은 국에 말아 두 그릇 먹었어요~ 더 달라는 표현도 하네요~
그리고 간단하게 입학 기념사진도 찍었습니다~ 어머님께서 믿고 맡겨주신 만큼 우리 시영이 소식 어머님과 서로 공유하고 소통하면서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03.04
주말을 앞둔 금요일 봄의 햇살처럼 따뜻하고 오늘의 행복이 쭈~~욱 이어지는 행복한 금요일 오후 시간 되세요~^^
오늘도 시영이 얼굴 맑음입니다~ 어제와 연계하여 클레이 놀이했어요~ 어제는 손으로 조물 조물 만지며 촉감 놀이하더니 오늘은 동그라미, 꽃, 세모, 네모 등등 모양 찍기 하며 놀이가 확장되었네요~ 그리고 과일 이름 알아맞추기 게임했어요~ 우리 시영이 발음은 정확하지 않지만 사과, 포도, 오렌지라고 이야기하네요~ ~~ 잘했다고 칭찬해 주니 살포시 마주 보며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조만간 선생님, 친구들과 상호작용 가능할 듯합니다~~^^
점심은 국에 말아 양껏 먹었습니다~
가족과 함께 즐겁고 건강한 주말 보내시고 월요일 시영이 만나겠습니다~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