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311 , 금 - 👶🏻 빛봄 1040 : 어린이집 알림장 🔔
2022.03

이번주 어린이집 알림장,

 

 

03.08
화요일은 화내지 않고 웃는 날~ 웃다 보면 마음이 즐거워집니다~ 많이 웃으면서 즐거운 화요일 오후 시간 마무리 하세요~^^
우리 시영이는 과일모형에 관심이 많네요~~ 등원하면 소꿉놀이가 있는 교구장으로 제일 먼저 가고 있어요~~ 오늘은 과일이 몇 개인지 숫자 세기 했어요~ 손가락까지 이용해서 숫자 세기에 집중합니다~ 셋~~ 하더니 바로 아홉이네요~~😀
너무 귀엽고 선생님 말씀 귀 기울여 듣는 모습이 대견스럽습니다~ 그리고 교실에서 뛰지 않고 친구들과 안전하게 놀이하는 방법도 알려 주었어요~~ 안전에 대해서는 매일 조금씩 반복해서 알려 주도록 하겠습니다~~
점심은 국에 말아 두 그릇 먹었어요~~ 반찬은 잘 안 먹네요~~
내일은 20대 대통령 선거일 휴무입니다~ 목요일 건강한 모습으로 시영이 만나겠습니다~^^

 

 

 

 

03.10
지치기 쉬운 목요일 따뜻한 차 한잔 하시면서 여유로운 목요일 오후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우리 시영이도 오늘 하루 여유롭고 편하게 하루 보냈습니다~ 좋아하는 영역에서 자유 놀이하고 친구들은 어떤 놀잇감을 가지고 놀이하는지 관찰하면서 하루하루 안정된 모습 보이고 있습니다~ 활동적인 우리 시영이 매트에 앉아 놀이하는 모습 대견하고 기특합니다~ 이렇게 매일 동적인 활동과 정적인 활동 병행하여 활동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시행착오가 있겠지만 차츰 학습면이나 놀이에서 안전하고 친구와 함께 협동하여 놀이하는 모습 볼 수 있을 거라 기대해 봅니다~😀
점심은 국에 말아 양껏 먹었어요~~
* 내일 에어바운스 놀이 있습니다~ 활동하기 편리한 복장으로 등원 부탁드립니다~^^

 

 

 

 

 

 

 

 

03.11
즐거운 주말이 기다리고 있는 금요일~ 오늘의 행복이 오늘, 내일~ 쭈욱 이어지는 행복한 금요일 오후 시간 되세요~^^
우리 시영이 " 놀이터 갈 거야~" 이 한마디에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에어바운스 위에 올라가 높이뛰기, 누웠다 일어났다 반복하기도 하고 풍선 놀이하며 신나는 신체 운동했어요~~ 친구들과 부딪혀 다칠까 염려되기도 했지만 신나게 뛰어노는 시영이 보니 안심되기도 하면서 눈을 뗄 수가 없네요~ 활동사진이라 흔들리고 정면 사진이 몇 장 없어요~ 😅 점심은 국에 말아 모두 먹었습니다~
자가 키드 보내드립니다~ 일요일 저녁에 검사하시고 이상 반응 시 가정보육 및 원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편안하고 건강한 주말 보내세요~~^^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