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416 , 금 - 👶🏻 빛봄 711 : 어린이집 알림장 🔔
2021.10

이번주 어린이집 알림장,

 

 

04.12

 

 

감기로 결석을 하고 등원한 시영이가 교실에 와서 울먹였지만 안아주니 금새 안정을 찾고 자동차와 소꼽놀이를 가지고 놀이했어요. 크기가 다른 동그란 모양고리를 끼워보며 소근육활동을 하였는데 기둥에 모양고리를 쏘옥~ 끼워보고 왕관처럼 머리에도 써보며 즐겁게 놀이하였어요. 점심을 먹고 치카치카도 도움을 받아 잘 하고 하원했어요^^

 

 

04.13

 

 

밝고 씩씩하게 등원한 시영이가 할머니와 헤어져 자연스럽게 놀이하며 노래소리에 활짝 웃으며 탬버린을 갖고 몸을 흔들어 보기도 했어요. 놀잇감 도장을 찍으며 미술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답니다^^

 

 

04.14

 

 

씩씩한 우리시영이 이제는 교실환경에 많이 익숙해 하며 자연스럽게 놀이하고 친구와 블록쌓기를 하며 새싹반에 잘 적응해 가는 모습을 보입니다 ^^ 무당벌레 역할 교구를 입고 빨간 몸에 검은 점이 콕콕 박힌 무당벌레가 되어 움직여 보고 교재에 있는 무당벌레에 색칠해 보고 붙임딱지도 붙여보았어요.
내일 요리활동 준비물 보내주세요^^

 

04.15

 

 

오늘은 내가 꼬마요리사~~ 앞치마와 머리수건을 하고 요리활동으로 주먹밥 만들기를 했어요. 여러가지 야채와 햄을 넣어 비닐장갑을 끼고 조물조물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보고 냠냠 맛있게 먹어도 보았어요^^
시영이가 오늘은 점심도 맛있게 잘 먹고 처음으로 낮잠도 잤어요. 서서히 일상생활에 적응해 가는 우리시영이 대견하답니다~^^

 

04.16

 

 

교실에 와서도 울지않고 자연스럽게 놀잇감을 찾아보며 교재활동을 하고 블록으로 방석을 만들어 보며 신체활동도 했어요. 점심때 김어 밥을 싸서 주니 맛있게 잘 먹었어요. 낮잠도 잘 자며 원에 편안하게 적응하는 모습을 보인답니다.
월요일부터는 정상적으로 등ㆍ하원하면 될것 같아요~^^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