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409 , 금 - 👶🏻 빛봄 704 : 어린이집 알림장 🔔
2021.10

오늘,
모르는 번호로 뜽금없이 보내져서 사진 보기전까지 스팸인가 했는데 잘 적응하고 있으니 걱정말라고 원장선생님께서 보내주신 CCTV 사진이었다

 

 

키즈노트로 보내주실텐데 갑자기 왜? 했더니 형님이 시영이 하원시키러 가셨다가 CCTV로 노는거 보셨나보다. 집에 가자니까 선생님한테서 떨어지지 않으려해서 형님이 황당했다셨다고 ㅋㅋㅋ

 

 

이번주 어린이집 알림장,

 

04.06

 

 

주말을 지내고 등원한 시영이가 교실에 와서 잠시 울음소리를 내더니 금새 그치고 자연스럽게 놀잇감을 가지고 놀이했어요
곰세마리 노래소리에 어깨를 으쓱으쓱 따라해 보며, 딩동딩동 피아노를 눌러보고 방울팔찌를 흔들어 보기도 하며 음악동작 활동을했어요
좋아하는 블록놀이를 하고 '시영아, 정리해볼까?' 하며 정리하는 것을 보여주니 우리시영이가 모두제자리에 정리해서 칭찬도 해주었어요~♡ 
내일은 점심을 먹고 하원하도록 하겠습니다^^

 

 

04.06

 

 

블록으로 만든 우리 반에서 간식 먹는 역할놀이 활동을 해보았어요
시영이는 먹는 시늉을 내보며 놀이하고 싱크대교구에서 요리를 하는 시늉도 하며 놀이했어요
아침에 감기약을 먹고와 졸려하며 칭얼거려서 안아서 토닥여주니 꼭 안겨 있다가 안정을 찾고 신나게 놀기 시작했어요
처음으로 점심을 먹었는데 스스로 숟가락을 잡아보고 식기도구에 관심을 보이기도 했어요
도움을 받아 조금 먹기는 했지만 차츰 맛있게 먹을수 있으리라 생각되어 져요^^
식목일을 맞아 콩나물 키우기를 보내드립니다~^^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