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326 , 일 - 👦🏻👶🏻 빛봄 3317/1420 : 신나는 주말 👻
2023.03

모처럼 아빠가 쉬는 주말이라 쇼핑몰에 1호 바람막이랑 2호 크록스 사러 나왔네. 쇼핑 짧고 굵게 끝내고 앞에 놀이터에 들러 신나게 놀리는 중.
 

 
4번째 일요일이라 마트는 쉬어서 그런가 바람이 차서 그런가 아이들이 많지가 않구만
 

 

 
바람 찬건 1도 신경쓰지 않는 1호와 2호. 그저 신났구나
 

 
ㅋㅋㅋㅋㅋㅋ
 

 

 

 
2호는 아주 지대로 즐기고 있는 중-
 

 

 
뭐하다 혼났는고? 신나게 놀고 집에 왔는데 아빠한테 뭐땀시 혼났는지 내 무릎에 앉아 뿌앵- 하고 있는 중 ㅎㅎ
 

 
집에서 뒹굴거리다 해지기전에 잠깐 산책 겸 나왔다. 저녁은 고기 꾸어먹기로 하고 집근처 정육점으로 가는 길

 

 
피곤하지도 않은지 열심히 뛰고 열심히 까불거리는 2호
 

 

 
횟집 앞에서 물고기 구경도 하고
 

 
아무리 뛰어도 형아랑 아빠가 안보이네~
 

 

 

 

 

 
-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