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112 , 금 - 👶🏻 빛봄 921 : 어린이집 알림장 🔔
2021.11

이번주 어린이집 알림장,

 

11.8

 

 

 

 

시영이 친구들과 블럭으로 색깔 맞추기 게임 했어요🤗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등 색깔을 언어로 표현해 발음해 보고 ~ 빨리 찾아보는 게임 했는데 시영이 재밌게 잘 따라 했어요^^
게임 끝나고도 한참을 친구들과 함께 놀이하며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11.10

 

 

오늘은 가을풍경보러 단풍놀이갈 예정이었으나 비온뒤 땅이 축축하고 날씨도 추워져 아이들 건강을 위해 취소 하기로 하였습니다. 내일은 따뜻한 교실에서 빼빼로데이 요리 활동이 진행됩니다^^
시영이 현도랑 일 있은후 오늘까지 친구 물으려 4번 시도 했어요ㅜㅠㅠ 다행히 지금까진 바로 떼어냈지만 시영이 놀이하는 장난감 건드리면 바로 물려고 해서 걱정입니다ㅜㅠ

 

 

11.11

 

 

오늘은 빼빼로데이~~❤️ 친구들과 시영이 빼빼로 만들기 수업 했어요^^ 시영이 빼빼로 재료를 보고 처음엔 관심없어 하더니 친구들 하는거 보고 열심히 따라 했어요😘
빼빼로 만들기하고 밥 먹었는데 국이 맛있었는지 밥 아주 많이 먹었답니다^^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