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203 , 금 - 👶🏻 빛봄 942 : 어린이집 알림장 🔔
2021.12

이번주 어린이집 알림장,

 

 

11.29

 

 

12월에는 크리스마스 행사가 있는데 부모님께서 시영이에게 줄 작은 선물을 준비해 17일 전까지 어린이집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어떤 선물을 보내 주실건지 간단히 답글 부탁 드립니다~
내일은 제가 어린이집을 쉽니다. 우리 새싹반은 다른 선생님께서 하루 잘 보살펴 주실 예정입니다. 저는 수요일에 뵙겠습니다

 

 

12.01

 

 

 

 

행복한 12월을 시작하며~ ❤️ 멋진 트리만들기 활동 했어요~🤗 시영이 반짝이는 구슬을 보고 얼마나 좋아 하는지~ 만져보고 굴려보며 열심히 트리를 꾸몄답니다^^
시영이 팔목에 모기 물려서 많이 긁었나 봅니다~ 아침에 보니 상처가 있네요~~ 교실에서도 자꾸 긁으려해서 못 긁게 했습니다~~

 

 

12.02

 

 

시영이 친구들이 함께 만든 트리 옆에서 멋지게 사진 찍었어요~~ 우리 시영이 겨울나라 왕자님 같네요♡
트리를 눈으로도 보고 만져도 보면서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yunicorn